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아빠 왔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우다앋아탕타탕
- 20:10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윤하도 복귀한지 얼마 안 됐고
- 20:10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영표 뭐라못하겠는데 지금 외국인투수랑 현진쌤 다음으로 이닝이많음
- 20:10
- 조회 0
- 잡담
-
- 이번 시리즈 3일내내 엘롯 보는중인데 진짜 정품이야
- 20:10
- 조회 18
- onair
-
- SSG) 아 형우 배트에 머리 맞았어?
- 20:10
- 조회 43
- 잡담
-
- 한화) 오늘의 해결사! 페라자가 담장 밖으로 공을 넘깁니다! @260628 vs.SSG
- 20:09
- 조회 18
- 스퀘어
-
- 롯데) 좌타 상대건 뭐건 주자없을때 올려야지 애초에 제구 안좋은 애를 주자깔고 올려
- 20:09
- 조회 18
- onair
-
- 삼성) 박진만 왓츠인마이외야 할 때 개웃김
- 20:09
- 조회 35
- 잡담
-
- 한화) 아빠온다이글스 그거같음.. 부모 출장간 사이 컴퓨터로 게임 ㅈㄴ 하고 간식 아무렇게나 먹다가 급하게 집치우는 아들
- 20:09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김지타 요즘 나오면 1안타씩은치더라...구래서 조형우보다타율높아짐
- 20:09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문성주 득점권 날려먹는게 한두번이 아닌데
- 20:09
- 조회 23
- onair
-
- 롯데) 동사로마들 구경왔나 ∧( ◔ᴗ◔ )∧
- 20:09
- 조회 25
- onair
-
- 롯데) 그냥 우리 투수들은 전부 포수 하자는 대로 고개 흔들지 말고 던졌으면 좋겠어
- 20:09
- 조회 12
- onair
-
- 롯데) 무라도 약간 눈이 돌아있는거 같은데
- 20:09
- 조회 18
- onair
-
- 엘지) 선수들도 2군가서 좀 쉬다오는게 낫지않나
- 20:09
- 조회 24
- onair
-
- kt) ㅅㅈㅎ 오늘 병살/병살st 타구 계속 나와서 그냥 텄다 싶긴 했음
- 20:09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Today’s recommendation dinner
- 20:09
- 조회 17
- 잡담
-
- kt) 뭐 근데 투수들은 늘 얼마나 해줘야하냐 싶을 정도로 해주긴 함 빠따가 해라
- 20:09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여기말고도 다들 상규는 그럴수있지...다음에 잘해라 분위기다
- 20:09
- 조회 44
- 잡담
-
- 롯데) 담 투수 누굴까
- 20:09
- 조회 41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