힘내보자 ദ്ദി^ᶘ= •̅𐃬•̅ =ᶅ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매기네 무라군 호감상이다 ꒰( ◔ᴗ◔ )꒱
- 20:08
- 조회 1
- onair
-
- 롯데) 이닝 마이무라 (و ˃̵ Θ ˂̵)و
- 20:08
- 조회 1
- onair
-
- 기아) 근데 준수 골 그거 진짜 탐나긴 한다
- 20:08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오지환홍창기 연속 출루가 얼마나 천금같은 기회인데
- 20:08
- 조회 6
- onair
-
- SSG) 해치가 형우 못믿을만 하다는거에도 억까라 하던데 난 이게 틀린말인지 모르겠음
- 20:0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무라야 잘했다
- 20:08
- 조회 2
- onair
-
- 엘지) 문성주 어제 경기도 망칠 뻔했는데
- 20:08
- 조회 9
- onair
-
- 엘지) 그래 다음 이닝에 하자 (♧ ◠‿◠ )( ◠‿◠ ☆)
- 20:08
- 조회 4
- onair
-
- 엘지) 박해민 번트 시키지말고 문성주 시켜
- 20:08
- 조회 8
- onair
-
- SSG) 형우 얼마전에 주루 실책도 있었잖아 그날 이겨서 뭐 다행이였지만
- 20:08
- 조회 15
- 잡담
-
- 엘롯 롯엘 어젠 누가 이겻어??
- 20:08
- 조회 27
- onair
-
- 기아) 박정우 진짜 잘하네ㅋㅋㅋㅋㅋ
- 20:08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가족매기가 쇼타 한자로 읽으면 장태라고해서 집에서 장태야!!!하는중
- 20:08
- 조회 50
- onair
-
- kt) 얼마나 더 해줘야되냐 싶다가도 어쨌든 투타 원팀인데 이길라면 어쩔 수 없다 방법이 없다 싶긴 해
- 20:08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그래 강하게 크자 이이무라야 ㅋㅋㅋㅋㅋㅋ
- 20:08
- 조회 10
- onair
-
- 롯데) 오늘 밥 마이무라
- 20:08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 아쿼 두원준+큠윤하 느낌
- 20:08
- 조회 14
- onair
-
- 롯데) 우리도 아쿼있다 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
- 20:08
- 조회 9
- onair
-
- SSG) 형우 주전계속 박는것도 이해가안간다니까 지금 공격 수비다못하는데 ㅋㅋㅋ 타케다때만 선발안내는게
- 20:08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무사1,2루에서 1점읗 못내고 ㅋㅋㅋ
- 20:08
- 조회 11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