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근데 진짜 만리런도 만리런이고 손성빈 멀티히트도 진짜 기쁘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535014 무명의 더쿠 | 18:28 | 조회 수 35 어제 별말 다 나왔는데ㅠ 기쁘당.. 잘하자ㅠ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