₍๐ •᷄ࡇ•᷅ ๐₎ꔪ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이럴때 불펜 새로운 애들 써봐야하나?
- 20:16
- 조회 0
- 잡담
-
- 오늘 고척 티켓팅 성공하긴했는데
- 20:16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회사에 친한 수리분이랑 커피내기했는데 이긴사람이 기분좋게 쏘기로
- 20:16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2군 리그 전체 타율 1위가 용준이라더라
- 20:16
- 조회 4
- onair
-
- 기아) 모령이 인터뷰가 너무 솔직해욬ㅋㅋㅋㅋㅋㅋ
- 20:16
- 조회 10
- onair
-
- 롯데) 아직 2이닝이나 막아야해ㅠㅠㅜ 제말 무실점으로 막아주라 (ጥ˃̵ Θ˂̵)(˃̵Θ ˂̵ጥ)
- 20:16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저번 시리즈까진 내가 전단지 열심히 돌렸는데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0:16
- 조회 12
- onair
-
- 기아) 아 ㄱㅇㄱ ㅋㅋㅋ 끼끼가 나이스캐치햇으니까 안타칠거다 주절거리면서 덕아웃들어왓는데 자기는 기분별로여서 대충들엇대 십ㅋㅋㅋㅋ
- 20:16
- 조회 30
- onair
-
- kt) 한승혁씨는 걍 패전조 써야 할 꺼 같은데...
- 20:16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상대 선발 공략 잘 한다고 팁 있냐니까 다소곳하게 마이크잡고 어,,, 그거는 저희 팀만 아는 팁이라가지고,,,
- 20:16
- 조회 24
- onair
-
- 한화) 안타최인호 아니고 아빠최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16
- 조회 21
- onair
-
- 두산) 순이 오늘 실책햇어??
- 20:16
- 조회 27
- 잡담
-
- kt) 근데 걍 불펜들 많이 던지긴 함 ㅋㅋㅋ 솔직히 뭐 며칠 안 나왔다고 관리해줬다 하는데 (누구든)
- 20:16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아빠최인호를 인호 입으로 듣다니
- 20:16
- 조회 34
- onair
-
- 기아) 아 재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
- 20:16
- 조회 25
- onair
-
- 기아) ㅋㅋㅋㅋㅋㅋㄱㅇㄱ 재현이가 격려해줬네
- 20:16
- 조회 21
- onair
-
- 한화) 와이프래
- 20:16
- 조회 110
- onair
-
- SSG) 에레디아 피치클락 위반 아웃도 ㄹㅇ 얼탱이 없었음
- 20:16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엥 도영이 홈런 트랙맨 기준 타구속도 177이야??
- 20:16
- 조회 37
- 잡담
-
- 한화) 인호 생각보다 인터뷰 잘하네?ㅋㅋㅋ
- 20:16
- 조회 11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