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카테에 강새이 여러마리가 잉네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532171 무명의 더쿠 | 18:26 | 조회 수 105 고마워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