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도영이 애국가 끝나고나서도 여운에 못 빠져나온게 더 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529859 무명의 더쿠 | 18:24 | 조회 수 150 주변에서 웃던 말던 심취해있엌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