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아까 도영이 애국가 열창에 선수들 웃참하다가 애국가 끝나고 놀리는거 봨ㅋㅋ
무명의 더쿠
|
06-28 |
조회 수 532
https://x.com/_516____/status/2071143137981125031?s=46
애국가 얼마나 열심히 부른거임ㅋㅋㅋㅋㅋㅋ끝나자마자 다 웃넼ㅋ
https://x.com/_516____/status/2071143137981125031?s=46
애국가 얼마나 열심히 부른거임ㅋㅋㅋㅋㅋㅋ끝나자마자 다 웃넼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