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두경기는 잘던졌음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| 06.27 | 28,33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3,41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71,01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6,010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9053 | onair | 롯데) 진짜 개웃기네 이렇게 된 이상 오늘의 인터뷰는 나다 !!!!! | 19:54 | 4 |
| 15279052 | 잡담 | 기아) 루징이지만 일요일 승리 가성비 쩐다 | 19:54 | 3 |
| 15279051 | onair | 롯데) 오늘은 빠따들이 해준대 | 19:54 | 1 |
| 15279050 | onair | 엘지) 진짜 어쩌려고 ㅅㅂ... ㅠ | 19:54 | 12 |
| 15279049 | onair | 삼성) 박진만 유영웅에 꽂힌날만 아니었어도 | 19:54 | 2 |
| 15279048 | 잡담 | kt) 위팀 걍 대구다녀옴직원이 되. | 19:54 | 3 |
| 15279047 | 잡담 | 기아) 영탁이 공 다시 제법 지저분해짐 | 19:54 | 4 |
| 15279046 | 잡담 | kt) 어제 이기지 진짜 너무 짜증난다 라고 하면 나쁜말인가 | 19:54 | 1 |
| 15279045 | onair | 두산) ㅇㄷㅅ?? 우리 이제 사직팀이랑 만나는데 타격 개무섭다 | 19:54 | 3 |
| 15279044 | 잡담 | kt) 아진짜 속상하네ㅠ | 19:54 | 1 |
| 15279043 | onair | 롯데) 런일줄 까비 | 19:54 | 3 |
| 15279042 | onair | 롯데) 성빈이 개큰 화해신청 미쳤다 | 19:54 | 5 |
| 15279041 | onair | 롯데) 그저께는 담장 고마웠는데 오늘은 좀 밉다 | 19:54 | 5 |
| 15279040 | onair | 롯데) 행복감자 | 19:54 | 2 |
| 15279039 | onair | 엘지) 1점 할만해 2점 할만해 하고 있었는데 | 19:54 | 23 |
| 15279038 | onair | 엘지) 아니 2아웃까지는 잘 잡고 왜 다들 이지랄인데 | 19:54 | 5 |
| 15279037 | 잡담 | 사직은 왜 6회여? | 19:54 | 12 |
| 15279036 | onair | 엘지) 샤갈... 루틴 안한거 생각나서 지금이라도 하러 간다 | 19:54 | 13 |
| 15279035 | onair | 삼성) 창섭이 승이야? 1 | 19:54 | 9 |
| 15279034 | onair | 롯데) 어제 융이 갖고 난리가 나더라니 그래 너 키우는데 올인할게 (੭⸝ •᷄ Θ •᷅ ⸝)੭(੭⸝ •᷄ Θ •᷅ ⸝)੭(੭⸝ •᷄ Θ •᷅ ⸝)੭ | 19:54 | 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