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백스윙에 머리맞아서 송구 잘못한게
- 19:48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ㅇㅇㅇ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
- 19:48
- 조회 0
- onair
-
- 두산) 시즌 12차전이라고...?
- 19:48
- 조회 3
- onair
-
- SSG) 오태곤 최지훈 뒤에 대타 내면 뭐함 오캐곤 타석에 냈어야지
- 19:48
- 조회 1
- onair
-
- SSG) 타자들 진심 후루룩이다
- 19:48
- 조회 2
- onair
-
- SSG) ㄹㅇ 맨날 똑같이 지는게 지겨우니까 어떻게 해야 참신한 방법으로 질 수 있는지 매일 연구하는 듯
- 19:48
- 조회 3
- onair
-
- 엔씨) 우석이 화이팅 و)𐩣 ˃̵ᗝ˂̵ )و
- 19:48
- 조회 0
- onair
-
- SSG) 아니 공줍고 그냥 태그만했어도 아웃아니냐
- 19:48
- 조회 13
- onair
-
- SSG) 오늘은 공잃은것만문제가아님 잃고찾아서 잘던지기만하면됨 그걸 잘못던져서 ㅋㅋㅋㅋㅋ
- 19:48
- 조회 13
- onair
-
- 한화)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주는 타선
- 19:48
- 조회 31
- onair
-
- 롯데) 나푼이는 뭐 그냥 성적얘기라 그럴수있는데 고새끼 라는워딩은 진짜 보자마자 놀람
- 19:48
- 조회 12
- onair
-
- 한화) 이기기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19:48
- 조회 7
- onair
-
- 엔씨) 종덕이가 놀아보자고 하다가 도태훈 나오니까 이건 불러야죠 하면서 응원가 시작함ㅋㅋ
- 19:48
- 조회 10
- onair
-
- 두산) ㅅㅈㅎ 난 추격조가 잘 막아줬는데도 점수 그거 하나 못 내서 지는 것보단 아이쿠~ 타자형님들~ 점수내기 힘드시죠~? 저희도 같이 터지겠습니다~ 하는 경기가 더 마음 편함
- 19:48
- 조회 15
- onair
-
- 한화) 현진이면 자기가 조금 더 잘해서 삼진 하나 더 잡을껄 하고있을거같음
- 19:48
- 조회 28
- onair
-
- 기아) 호령 지금 사여섯글자 3루타빼고 다 나온거야??
- 19:48
- 조회 36
- onair
-
- 기아) 기특 두두지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19:48
- 조회 31
- onair
-
- 기아) 와 우리 지금 90년대생 호령이랑 정우 뿐이야 ^ᶘ=⚆⌓⚆=ᶅ^
- 19:48
- 조회 38
- onair
-
- 기아) 영탁이 평자 내리러 가보자 ^ᶘ=๑•̀Ⱉ•́=ᶅ^و ̑̑
- 19:48
- 조회 18
- onair
-
- SSG) 의산이를 오태곤때 냈어야지 2아웃에ㅋㅋㅋㅋㅋ
- 19:48
- 조회 26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