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매랑 동반승리 ^ᶘ=੭˃̵ᗜ˂̵=ᶅ^੭⁾⁾❤️
- 20:55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이러니 어제 경기 묘하게 또 아숩네ㅜㅜㅜ
- 20:55
- 조회 3
- onair
-
- 근데 마지막까지 잼겜했어
- 20:55
- 조회 1
- onair
-
- 역시 엘롯전은 전통의 유잼이네..
- 20:55
- 조회 4
- onair
-
- 롯데) 매기사자 동반승리 ヽ꒰( ᵔᗜᵔ )꒱ノ꒰(ヽᵔᗜ)ヽ꒰( s )꒱ノ(ᗜᵔノ)꒱ヽ꒰( ᵔᗜᵔ )꒱ノ
- 20:55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9회 내가 안봐서 이겼네
- 20:55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말나온김에 카테에서라도 그만 한먹었으면좋겠음
- 20:55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나 토할거같다 일단 준용이이무라 푹 쉬고 세웅아 화요일 완봉부탁해
- 20:55
- 조회 6
- onair
-
- 엘지) 최악 ㄹㅇ 최악
- 20:55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유찬이는 그냥 주전은 기대하기 어렵고 걍 이 쪽의 야구가 또 있는 것..
- 20:55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이래서 내야애들 와리가리하는게 또 자기 무기가 되는거임
- 20:55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부리즈 동반승리 ヽ(˶ᵔ ө ᵔ˶)ノ(ө ᵔ˶ノ)ヽ( 🔥 )ノ(ヽ˶ᵔ ө)ヽ(˶ᵔ ө ᵔ˶)ノ
- 20:55
- 조회 8
- onair
-
- kt) 원마 승률 안좋긴한데.... 그래도 원마 재밌더라
- 20:55
- 조회 7
- 잡담
-
- 눈 안좋은서 위에 이이무라?인터뷰 마이무라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55
- 조회 10
- onair
-
- 엘롯 전단지
- 20:55
- 조회 45
- onair
-
- 롯데) 아까 매기가 이기면 아무나 다 준댔어₊‧✩•.˚⋆( ⸝⸝ᵒ̴̶̷ ꃪ ᵒ̴̶̷⸝⸝ )⋆˚.•✩‧
- 20:55
- 조회 23
- onair
-
- 롯데) 삼성빈 ദ്ദി꒰(⸝⸝ʚ̴̶̷(ェ)ʚ̴̶̷⸝⸝ )꒱
- 20:55
- 조회 10
- onair
-
- 엘지) 번티스트 앞에 두고 견제사 당하면 어카니 (♧›´-`‹)(›´-`‹☆)
- 20:55
- 조회 18
- 잡담
-
- 엘지) 구본혁 이럴때 병살 꽤 친걸로 기억나
- 20:55
- 조회 24
- onair
-
- 엘지) 9회에 해볼거 다 해보고 지면 졌구나 했다
- 20:55
- 조회 17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