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근데 예스랑 동희들 살아나니까 숨통 트임 글고 이어서 민재까지 기대만땅이여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504648 무명의 더쿠 | 18:06 | 조회 수 39 (ง˶ᵔ Θ ᵔ˶)ว (ง˶ᵔ Θ ᵔ˶)ว (ง˶ᵔ Θ ᵔ˶)ว