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평소에 나쁘지 않게하다가 오늘같이하면 아 그래.. 싶은데
뭔 맨날 못치니 공좋아도 좀 공략하려고 해보면 안되나 이런생각들고
쟤네도 뭐 안하진 않을텐데 걍 답답하네 흑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