୧ʕ ʘ益ʘ ʔว ୧ʕ ʘ益ʘ ʔว ୧ʕ ʘ益ʘ ʔว ୧ʕ ʘ益ʘ ʔว ୧ʕ ʘ益ʘ ʔว ୧ʕ ʘ益ʘ ʔว ୧ʕ ʘ益ʘ ʔว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난 사실 우리팀만 관심 있어서 fa 충격이 안 컸었어...
- 21:11
- 조회 6
- 잡담
-
- 엘지) 겨우 안타치고 나가더니
- 21:11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후니 기살려주는거 마음좋다
- 21:11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이이무라랑 손성빈 ㄹㅇ 꿀잠잘듯
- 21:11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근데 뭐 우리 어차피 근 2~3년은 김민수손동현박영현 뺑뺑이 아니엇나
- 21:11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ㄴ 5번 내리고 잠깐 잘했잖아 ㄱ 제발 계속 잘해라
- 21:11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찬스 안 말아먹는 거 좋았다
- 21:11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아바디 올라와서 홈런레이스 동참하는 상상...
- 21:11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다음주가 중요하네
- 21:11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담주는 진짜 빠따들이 힘내줘야됨
- 21:11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역시 야구에 쓸모없는 점수는 없다
- 21:11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기분 너무 좋다ㅠ
- 21:11
- 조회 15
- 잡담
-
- SSG) 얘네또 광정얘기하네 ૮₍つ´ᝪ`₎ა 슬 졸리구만
- 21:11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고는 진짜 멘탈약한가? 타순내리니까 갑자기 잘치지?
- 21:11
- 조회 12
- 잡담
-
- kt) 별개로 잘하는 어린 투수들 갖고는 싶은데 저연차가 필요한 나이대 구성은 아닌거 같음
- 21:11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하라 계속 쳐맞는것만 나와 샤갈
- 21:11
- 조회 33
- onair
-
- 뒤에 잘생겨서 캡쳐했단 글 눌러보니 튼동 한바가지라 놀랐는디
- 21:11
- 조회 40
- 잡담
-
- 두산) 내년부터 견제횟수제한 시범 운영한다는데
- 21:11
- 조회 35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실책도 없었지 ⸜̑⸝͂˖໋⸰( ⸝⸝ᵒ̴̶̷ Θ ᵒ̴̶̷ )⸝⸝ި ʕᦏ´-
- 21:11
- 조회 17
- 잡담
-
- kt) 이번주도 선발퀄스 3번밖에 없긴 했어서..
- 21:10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