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개 죽었으니 주자 없는 노검 큰 거 칠 거 같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90318 무명의 더쿠 | 17:55 | 조회 수 23 원래 야구란 그런 법... 이왕이면 능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