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ㅇㄹㄷ 나 아직 고민중인데 불족발 vs 핫뿌링클 (ꩀ◞‸◟ꩀ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80399 무명의 더쿠 | 17:48 | 조회 수 36 먹기론 정했는데 너무 고밍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