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럼에도 화이팅해서 잘해주면 좋겠다 진짜 좀만 더 힘내부자 ꒰( و ˃̵ᗝ˂̵ )꒱و
onair 삼성) 전뱅이나 류찌는 난 체력 떨어지는거 감안해야할때라고 생각하긴 해.. (당연히 근데 눈앞에서 아쉬운거 보이면 아쉬운 소리 나옴)
22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그럼에도 화이팅해서 잘해주면 좋겠다 진짜 좀만 더 힘내부자 ꒰( و ˃̵ᗝ˂̵ )꒱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