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버지를 뜻하는 다른나라의 언어인가 ㅇㅈㄹ하고있었어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근데 위닝 멘탈리티 진짜 중요한 거 같다
- 21:19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김진성도 터질때 오늘 지겠다 싶었음
- 21:19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오 이번주 스윕 루징이라 사실상 위닝위닝이네
- 21:19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는 결국 5선발 받아 먹을 거 같기는 한데 선발진 자체는 걱정입
- 21:19
- 조회 4
- onair
-
- 엘지) 나 목요일 던진경기 직관했는데 그날보다 더 열받음
- 21:19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나도 유섬이랑 광정을 같은 기준으로 보지않는데도
- 21:19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두베 욕망의 항아리방 : 명진 재석 민석 준순 주오
- 21:19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윤식아 거기서 밀득 만리런이 뭐니
- 21:19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이긴건 이긴거고 너거 기강 바짝 잡아라 다음부턴 전단지 인당 1000장씩 뿌려라
- 21:19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23년 입덕인데 내야 주전 멤버가 이렇게 싹 바뀔 지는 몰랐어ㅋㅋㅋㅋㅋ
- 21:19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이게 랜더스 타자 WAR 성적인데
- 21:19
- 조회 35
- 잡담
-
- 롯데) 주중시리즈 누가 전달지 돌릴까ʕ •́Ⱉ•̀;กʔ💦
- 21:19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아시안게임가서 얼마나 애국할건지 감도 안옴
- 21:19
- 조회 33
- 잡담
-
- 롯데) 이번주 4승 2패면 해볼만 하다 이런 이야기 본 거 같은데
- 21:19
- 조회 38
- 잡담
-
- 롯데) 작년에 연패끊고 또 연패한거 생각나네
- 21:19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내가 너무 힘들어서 빨리올브왔음 좋겠어
- 21:19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참치 근데 반차 한번에도 좋아지는거 봄 좀 푹 쉬게해줬으면 ㅠ
- 21:19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260628 오늘의 뽀인트 〆( ᵒ̴̶̷ Ⱉ ᵒ̴̶̷๐)ꔪ
- 21:19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ㅇㅇㄱ 군산덬들 있어?? 평화족발 여기유명해??
- 21:19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(대한이 요즘 좀 잘하더라)
- 21:19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