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1-5회까지 미리 식사하고 6회부터 각잡고 보는거야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68016 무명의 더쿠 | 17:39 | 조회 수 21 요즘 삼성야구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