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전반기까지 6선발하고 올브 이후엔 5선발에 찬희 롱릴 하면 좋겠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64628 무명의 더쿠 | 17:36 | 조회 수 83 아겜때 찬승이도 없으면 불펜 찬희 나오는개 좋을텐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