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,2구 승부는 아니라고 봅니다 ◕▾◕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무라 아직 자매국밥 안 가봤지?? 국밥 세그릇 묵으라
- 21:08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광현이가 팀에 아예 없던 시즌도 많았는데 광현이 없이 우승한게 한번도 없는걸 보고
- 21:08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튼동 다이어트 그만하고 정신차리쇼
- 21:08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이거봔나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1:08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난 동점이라 병현이가 적시타 맞아서 지는거까지는 마음의 준비를 했음
- 21:08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명진인 장타툴이 있어서 일단 기회가긴 할 거 같음
- 21:08
- 조회 9
- 잡담
-
- kt) 선발이라도 일단 안정화오길..
- 21:08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아 근데 미워하고싶지 않은데 결정적일때 찬물 끼얹으면서 타율은 유지하는거 얄미움 ㅅㅂ
- 21:08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나 스찌타 이런 거 진짜 싫었는데 문성주는 진짜 스찌 맞는거같아
- 21:08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수행이롤을 유찬이가 이어서 해준다면 난 그것도 너무 좋음
- 21:08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아무리 잡도리를 당해도 주뇽이가 형이긴 형이다
- 21:08
- 조회 68
- 잡담
-
- 롯데) 이런경기지면 정신적 타격 큰데 이겨서 다행ㅠ
- 21:08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걍 선발이 잘하는 날 경기 무조건 잡고 가야됨 그거 말곤 답 없음ㅋㅋ
- 21:0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손성빈 진짜 안타도 주자 잡은 것도 다 컸다......
- 21:08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성빈이 오늘 꿀잠 잘 거 같음 파스 붙이고 자라
- 21:08
- 조회 15
- onair
-
- 롯데) 소라 매기 묶으면 안되나
- 21:08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끼끼 어무니랑 동생 승요 ˚₊*̥^ᶘ=* ⁰̷̴͈꒨⁰̷̴͈=ᶅ^‧˚₊*̥
- 21:08
- 조회 76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 진짜 쫄렸는데 4승 2패 이거 좋다... ദ്ദി꒰( •̅𐃬•̅ )꒱
- 21:08
- 조회 23
- 잡담
-
- 엘지) 빠따 잘치는 외야 주세요...
- 21:07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난 지짜 이번주 3승만 해도 조켓다!!!! 했는데
- 21:07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