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금전까지 말이 많았는데 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좌우좌좌네
- 18:59
- 조회 0
- onair
-
- kt) ㅁㅊ 런 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
- 18:59
- 조회 1
- onair
-
- 삼성) w꒰( ⚆O⚆ )꒱w 고령이가 홈런쳐서 다행이다
- 18:59
- 조회 2
- onair
-
- kt) 런 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
- 18:59
- 조회 0
- onair
-
- 삼성) 아... 바로 1점차
- 18:59
- 조회 5
- onair
-
- kt) ㅁㅊ 언준아ㅠㅠㅠㅜㅜㅜㅜ
- 18:59
- 조회 1
- onair
-
- 롯데) 갓살신이시여 ( ᵕ Θ ᵕ 🙏)
- 18:59
- 조회 3
- onair
-
- 삼성) 불안하더라 아
- 18:59
- 조회 9
- onair
-
- kt) ㅁㅊ 쭌 ₊‧✩•.˚⋆( ⸝⸝ᵒ̴̶̷ O ᵒ̴̶̷⸝⸝ )🪄⋆˚.•✩‧
- 18:59
- 조회 1
- onair
-
- 삼성) 갑자기 런이요??
- 18:59
- 조회 12
- onair
-
- kt) 헐 홈런
- 18:59
- 조회 3
- onair
-
- kt) #수고햇어쭌 #잘햇어쭌 #기특해쭌 #대견해쭌 #최고야쭌 #칭찬해쭌 #소중해쭌 #사랑해쭌 #반햇어쭌 #대단해쭌 #천재야쭌 #미쳣어쭌 #해냇어쭌 #굉장해쭌 #왤케무리해쭌 #특별해쭌 #훌륭해쭌 #놀라워쭌 #감동해쭌 #넌강해쭌 #자랑스러워쭌 #사랑해쭌 #입이떡벌어져서안다물어져쭌 #나우뜩해쭌 #고마워쭌 #잘잡았어쭌 #퀸언쭌 #중참쭌 #스마트쭌 #기라성같은선배쭌 #고급져쭌 #거포쭌
- 18:59
- 조회 4
- onair
-
- 삼성) 런이네
- 18:59
- 조회 4
- onair
-
- kt) ˚₊*̥ʕ* ⁰̷̴͈꒨⁰̷̴͈ʔ‧˚₊*̥
- 18:59
- 조회 4
- onair
-
- 엔씨) ㅌㅇㅇ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
- 18:59
- 조회 1
- onair
-
- kt) 초언준 투런 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
- 18:59
- 조회 6
- onair
-
- 삼성) 다시 1점차...
- 18:59
- 조회 18
- onair
-
- kt) ㅁㅊ 언준아 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
- 18:59
- 조회 4
- onair
-
- 한화) 제발 승투 주세요!!!!!!! 기도
- 18:59
- 조회 8
- onair
-
- kt) ㅁㅊㅁㅍㅁㅍㅁㅍㅁㅍㄴㅍ 언준!!!
- 18:59
- 조회 2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