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찬의만 보면 아이구 기특해 이뻐죽겠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57745 무명의 더쿠 | 17:31 | 조회 수 37 소리가 절로 나와 정빈이 빵빵 안타고 홈런이고 칠 때도 그렇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