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라 ^ᶘ= ゚⊿゚=ᶅ^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| 06.27 | 26,60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3,41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8,81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4529 | onair | 두산) 필승조 쓰라는건 아닌데 솔직히 동주로 바꾸면 당연히 추가실점 있겠구나 하긴 함.. | 18:51 | 0 |
| 15274528 | onair | 엔씨) 별가든은 맨날 저러는 애들인데 ꉂꉂ₍๐ᵔᗜᵔ๐₎ꔪꉂꉂ₍๐ᵔᗜᵔ๐₎ꔪ | 18:51 | 0 |
| 15274527 | onair | 엘지) 진짜 짜증나고 원망스럽고 | 18:51 | 0 |
| 15274526 | onair | 롯데) 투수들 몸도 안 풀었을거 같은데 | 18:51 | 1 |
| 15274525 | onair | 두산) 우리팀 필승조 불펜들이 진짜 잘하는거였어 | 18:51 | 1 |
| 15274524 | onair | 기아) 대충 오늘도 복수타이거즈 모드인가 | 18:51 | 1 |
| 15274523 | onair | 삼성) 외야 누구빠졌어? 아님 현준이가 빠졌어? | 18:51 | 3 |
| 15274522 | onair | 롯데) 용투 둘 이게 맞나 | 18:51 | 18 |
| 15274521 | onair | 한화) 류현진은 뭔 수비도 잘해 | 18:51 | 16 |
| 15274520 | onair | 엔씨) 때지 오늘 프로데뷔8주년이야? | 18:51 | 6 |
| 15274519 | onair | 한화) 🥫아까 1사 1,3루에서 삼진을 바랬습니다... | 18:51 | 23 |
| 15274518 | onair | 엘지) 속상하다 에혀 ㅜㅜㅜㅜㅜㅜㅜ | 18:51 | 15 |
| 15274517 | onair | 한화) 자의식과잉인데 중요한 순간에 내 글이 어떤(n) 기리를 줄까봐 조용하게됨ㅋㅋㅋㅋㅋ | 18:51 | 8 |
| 15274516 | onair | 기아) 태형아 득지 삼켜 ^ᶘ=و ˃̵ᗝ˂̵=ᶅ^و 1 | 18:51 | 11 |
| 15274515 | onair | 키움) 김선기 김재웅 김성민 언제 올라오려나.... | 18:51 | 0 |
| 15274514 | onair | 삼성) 우리 선발들 정말 꾸준히 잘한다 | 18:51 | 16 |
| 15274513 | onair | kt) 나는 팀 1승이면 된다. 이기고 싶어. | 18:51 | 9 |
| 15274512 | onair | SSG) 고명준 안뛸때 겁나 뭐라한거랑 마찬가지임 | 18:51 | 30 |
| 15274511 | onair | 한화) 4이닝 동안 7k잡았는데 | 18:51 | 67 |
| 15274510 | onair | SSG) 그냥 의산이 볼래 | 18:51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