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김영웅을 유격으로 안쓰고 3루수로 썼다면 어땠을지 평형세계가 궁금하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55728 무명의 더쿠 | 17:29 | 조회 수 131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