꒰( ≖ _ ≖ )꒱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뻘생각이긴한데 누가 메쟈 보냐 어느팀 응원하냐 이러면 아 저 뉴욕 메츠 응원해요 ^.~ 하고
- 00:03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우리 썰 잘 안 돌아서 좋은 게 비시즌에도 여간한 썰은 카테에서 취급도 안 함ㅋㅋㅋㅋㅋ
- 00:03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의산아 등장곡 바꿔줘
- 00:03
- 조회 20
- 잡담
-
- 원태인 삼성라이온즈에서 잘하는 선수야? 이사람에 대해서 알려면 뭐부터 봐야해? (아무것도 모름)
- 00:03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박곰들아 파이팅 보고 가
- 00:02
- 조회 28
- 잡담
-
- SSG) 오늘경기 못본 으쓱이들이 영원히 안봤으면 좋겠다૮₍◕ᴥ◕₎ა
- 00:02
- 조회 54
- 잡담
-
- 삼성) 재훈이도 우현이도 상준이도
- 00:02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도피셜 포수는 존중, 우혁이는 비하
- 00:02
- 조회 61
- 잡담
-
- 롯데) (6/23~6/28) 롯데 불펜 등판일지
- 00:02
- 조회 47
- 스퀘어
-
- 엘지) 금요일 라인업이 염감 희망 포시 라인업이라는 게 구라가 아님 진짜로
- 00:02
- 조회 31
- 잡담
-
- SSG) 오늘 의산이 등장곡이 너무 내마음같았어
- 00:01
- 조회 38
- 잡담
-
- SSG) 베니지아노 득지력 에반거 같다는
- 00:01
- 조회 36
- 잡담
-
- SSG) 쿼카 선발 돌면서 1승 한 거 개오바네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00:01
- 조회 35
- 잡담
-
- SSG) 건우가 꼭 규정이닝을 채웠으면 좋겠음
- 00:01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ㄷㅅㅂㅇㅅ 새 용타
- 00:01
- 조회 304
- 잡담
-
- SSG) 난 건우도 요즘 영...이라서 생각할수록 목요일 경기가 아쉬움
- 00:01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오늘 무낙에서 무니 아들들 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
- 00:00
- 조회 58
- 잡담
-
- 두산) 1. 무명의 더쿠 2026-06-28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오면 응원가 어케될끄 2. 무명의 더쿠 2026-06-28 ☞1덬 니 응원가 다른 동그라미가 뺏어갓다..
- 00:00
- 조회 73
- 잡담
-
- 두산) 내가 뭐 아무것도 없는데 달라는거도 아니고 제영이 꾸끼 랜든이 스탁 네명이나 데려갓으면 보상선수 한명은 보내야지
- 00:00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동백이랑 바다는 앞면이 부산이여야 이쁜건데
- 00:00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