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부터는 실점 금지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타자들 진심 후루룩이다
- 19:48
- 조회 0
- onair
-
- SSG) ㄹㅇ 맨날 똑같이 지는게 지겨우니까 어떻게 해야 참신한 방법으로 질 수 있는지 매일 연구하는 듯
- 19:48
- 조회 0
- onair
-
- 엔씨) 우석이 화이팅 و)𐩣 ˃̵ᗝ˂̵ )و
- 19:48
- 조회 0
- onair
-
- SSG) 아니 공줍고 그냥 태그만했어도 아웃아니냐
- 19:48
- 조회 6
- onair
-
- SSG) 오늘은 공잃은것만문제가아님 잃고찾아서 잘던지기만하면됨 그걸 잘못던져서 ㅋㅋㅋㅋㅋ
- 19:48
- 조회 8
- onair
-
- 한화)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주는 타선
- 19:48
- 조회 22
- onair
-
- 롯데) 나푼이는 뭐 그냥 성적얘기라 그럴수있는데 고새끼 라는워딩은 진짜 보자마자 놀람
- 19:48
- 조회 5
- onair
-
- 한화) 이기기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19:48
- 조회 6
- onair
-
- 엔씨) 종덕이가 놀아보자고 하다가 도태훈 나오니까 이건 불러야죠 하면서 응원가 시작함ㅋㅋ
- 19:48
- 조회 8
- onair
-
- 두산) ㅅㅈㅎ 난 추격조가 잘 막아줬는데도 점수 그거 하나 못 내서 지는 것보단 아이쿠~ 타자형님들~ 점수내기 힘드시죠~? 저희도 같이 터지겠습니다~ 하는 경기가 더 마음 편함
- 19:48
- 조회 11
- onair
-
- 한화) 현진이면 자기가 조금 더 잘해서 삼진 하나 더 잡을껄 하고있을거같음
- 19:48
- 조회 25
- onair
-
- 기아) 호령 지금 사여섯글자 3루타빼고 다 나온거야??
- 19:48
- 조회 29
- onair
-
- 기아) 기특 두두지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19:48
- 조회 27
- onair
-
- 기아) 와 우리 지금 90년대생 호령이랑 정우 뿐이야 ^ᶘ=⚆⌓⚆=ᶅ^
- 19:48
- 조회 33
- onair
-
- 기아) 영탁이 평자 내리러 가보자 ^ᶘ=๑•̀Ⱉ•́=ᶅ^و ̑̑
- 19:48
- 조회 18
- onair
-
- SSG) 의산이를 오태곤때 냈어야지 2아웃에ㅋㅋㅋㅋㅋ
- 19:48
- 조회 25
- onair
-
- SSG) 진짜 이건 실책 때문에 넘어간거라 할 말이 안 나온다...
- 19:48
- 조회 31
- onair
-
- 엔씨) 태훈이도 우석이도 다리 진짜 길다
- 19:48
- 조회 10
- onair
-
- SSG) 요즘 걍 음소거로보는데 릴스몇개보고 화면보면 이미 투아웃이야
- 19:48
- 조회 22
- onair
-
- kt) 해보자 (๑o̴̶̷︿o̴̶̷๑)🪄
- 19:48
- 조회 11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