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갸티비 자컨으로 상무 나온 선수들한테 기습으로
- 00:21
- 조회 0
- 잡담
-
- 박준순 대전 출입금지
- 00:21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내년에 셀캡 많이 널널하겠는데
- 00:21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 배터리 최후원(머장) 오장양(도환) 맞나?
- 00:21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오타니 오면 5선발 시켜야지
- 00:21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아근데 나 어제 애프터게임 인터뷰 그거 좀 신기햇음 투수들은 오히려 점수차 많이 날 때 힘들어한다고
- 00:21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홈런 쿨타임 찬거 같은데 손가락 다친 후라서 쉽지 않겠지 ㅠ
- 00:21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나는 정말 성한이 준재 풀휴식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주긴 하련지....
- 00:21
- 조회 15
- 잡담
-
- 오늘엘롯 9회말안감이였는데
- 00:21
- 조회 40
- 잡담
-
- 엘지) 오스틴 우르크 197.7
- 00:21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너네 메자에서 아무나 데려올수 있다면 누구 데려오고 싶음?
- 00:20
- 조회 59
- 잡담
-
- 롯데) 요즘 송재영은 안좋아? 작년엔 좀 썼었던것같은데 올해는 감독이 생각없나?
- 00:20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준순이 빠진 기간 계산해도 20홈런 페이스랬는데
- 00:20
- 조회 35
- 잡담
-
- 누우우우우우가 내일 출근하냐아아아아
- 00:20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실제로 봤는데 정말 비슷하더라고요. 깜짝 놀랐어요. 제 생각에도 얼굴의 전체적인 느낌이 다 닮았어요.
- 00:19
- 조회 63
- 잡담
-
- SSG) 보니까 우리 승률땜에 가을야구는 죽어도 불가라고 보는게 맞는거 같다
- 00:19
- 조회 59
- 잡담
-
- 한화) 손키스 세레머니는 홈런 칠 때만 히는 줄 알았는데
- 00:19
- 조회 49
- 잡담
-
- SSG) 형우 작년에 가을야구때도 타격이 문제였지 수비는 무난했던거 같은데
- 00:19
- 조회 12
- 잡담
-
- 엘롯 한큠
- 00:19
- 조회 8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예비군얘긴 본인한테 물어본거?
- 00:19
- 조회 6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