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진 먹은 공들 응.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| 06.27 | 28,33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3,41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71,01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6,010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957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9270 | 잡담 | 한화) 우준이 또 맞아도 살도 없는데 맞았냐.. | 19:57 | 0 |
| 15279269 | 잡담 | SSG) 근데 꽤나 씨게 맞았네 경기 못봤는데 | 19:57 | 0 |
| 15279268 | onair | 엘지) 이긴 ㅂㅅ 하고싶다 | 19:57 | 2 |
| 15279267 | 잡담 | 삼성) 올해 6월이 덜 더워서 그랬던 거니 | 19:57 | 7 |
| 15279266 | onair | 기아) 와 준수 2루타 훔쳐간 이건 진짜.......... | 19:57 | 21 |
| 15279265 | onair | 엘지) 지환아 좀..해주라 | 19:57 | 2 |
| 15279264 | 잡담 | SSG) 송구가 개존못인건 맞는데 배트에 머리맞은게 영향 0은 아님 | 19:57 | 13 |
| 15279263 | onair | 엘지) 근데 이러고 이길거같음 1 | 19:57 | 7 |
| 15279262 | onair | 와 두산하라보는데 정수빈 펜스앞캐치 | 19:57 | 18 |
| 15279261 | 잡담 | 삼성) 오늘 아즈 무안타야? | 19:57 | 16 |
| 15279260 | 잡담 | 한화) 라자도 스타성 대박인거 같아ㅋㅋㅋㅋ | 19:57 | 10 |
| 15279259 | 잡담 | 키움) 딱히 속상하지도 않은 도미들 있냐 | 19:57 | 10 |
| 15279258 | onair | 기아) 루타에서 연장 알림 왔는데 머지 ;; 1 | 19:57 | 20 |
| 15279257 | 잡담 | kt) 나같경 이미 결과 나온건 나온거니... 불펜 어떻게 살리지 걱정만 1 | 19:57 | 8 |
| 15279256 | onair | 롯데) 새고하면서 보는데 온에어 글이 점점 줄어들어 | 19:57 | 54 |
| 15279255 | 잡담 | SSG) 전의산을 9회말 2아웃에 대타로 낸 게 아직도 이해 안됨 2 | 19:57 | 22 |
| 15279254 | 잡담 | 삼성) 사실 주말시리즈 스윕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걸 해주네ㅠㅠ | 19:57 | 16 |
| 15279253 | onair | 엘지) 만약에 이번 이닝에 2점 이상 내잖아? | 19:57 | 39 |
| 15279252 | 잡담 | 기아) 왜 우리 연장보내? | 19:57 | 75 |
| 15279251 | onair | 롯데) 야 야구 너무 과잉공급 힘들다..... | 19:57 | 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