^ᶘ=و ˃̵ᗝ˂̵=ᶅ^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우리팀도 예전엔 신뢰도 있는 썰쟁이 여럿됐는데
- 00:13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이졍 안올라오나
- 00:13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올해 준재 보는 맛으로 야구봄...
- 00:13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선엽이 잘 준비해서 여름에 1군 와서 던질 수 있으면 좋겠다
- 00:13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어떻게 야선 조합이름이 진상부부....
- 00:13
- 조회 35
- 잡담
-
- 기아) ʕ ◔ᴗ◔ʔ
- 00:13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ㅂㅇㄱ 웹소보는데 냉철하고 능력있고 흑막인거 같은 주변캐이름이 동원
- 00:12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요즘 민기 작년 진욱이 생각남
- 00:12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토이스토리 불스아이 볼 때마다 김민석 생각남... 눈이 닮은 거 같애... 이빨 많이 보이는 것도 글코......
- 00:12
- 조회 46
- 잡담
-
- 롯데) 이이무라 런 맞긴 했다만 12루에서 잘 막아준건 진짜 고마웠다
- 00:11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저 진상부부 나란히 키링 달고 다니는것도 제법웃겨
- 00:11
- 조회 89
- 잡담
-
- SSG) 김씨 잘하면
- 00:11
- 조회 106
- 잡담
-
- ㅂ
- 00:11
- 조회 163
- 잡담
-
- SSG) 듀스톤 에최 말고는 체력이슈 아무도 안받음
- 00:10
- 조회 80
- 잡담
-
- 두산) 애런저지 1루봐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1040377 무명의 더쿠 | 00:07 | 조회 수 64 포지션 어디야? 댓글 7 목록 0 1. 무명의 더쿠 00:07 우익임 4. 무명의 더쿠 00:07 ☞1덬 흠 승민이한테 밀리겠군
- 00:10
- 조회 156
- 잡담
-
- 기아) 끝나지 않는 표치수 사랑
- 00:10
- 조회 123
- 잡담
-
- 두산) 아습오빠틀드썰은 구단도썰돌거각오했다구했고
- 00:10
- 조회 190
- 잡담
-
- SSG) 조형우 쓱튭이 추천해준 뜨감 버려서 그래
- 00:10
- 조회 97
- 잡담
-
- 기아) 선넨화요일부터살아나죠^ᶘ= ᵕ🙏ᵕ =ᶅ^
- 00:09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나 동점만드는것까지 보고 밥먹으면서 끝내기 기대했는데
- 00:09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