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순수하게 맞았으면 덜 억울하지 그냥 아쉽고 말았겠죠
- 22:55
- 조회 5
- onair
-
- SSG) 난 솔까 abs 시대라 포수가 굳이 힘 뺄 일 하나 줄었다고 생각하거든
- 22:55
- 조회 3
- 잡담
-
- 타이거즈 얼라들 놔두고 감코를 캐삭빵 시키면 안될가요
- 22:55
- 조회 18
- onair
-
- 아니 크보도 꼴찌한다고 퇴출안시킨다고
- 22:55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근데 정이가 잡도리 할 연차는 아님
- 22:55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우리 1루빵꾸가 너무 크긴했어 1루 출장시 평균 옵스가 .595라며...
- 22:55
- 조회 16
- 잡담
-
- 야구대장 시즌2 내놔라 크보야 너네가 좀 푸시해봐
- 22:55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형우성한이한테혼나고 김저씨가 홈런치고 안아주는거
- 22:55
- 조회 45
- 잡담
-
- 한화) 민수캐 삼행시로 홈런콜 해주는 거 오늘 라자는 안해줬더라
- 22:55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애기들은 애기들인데... 감코만 캐삭빵하면 되는거 아니가요?
- 22:55
- 조회 78
- onair
-
- 오늘 온에어때 전체보는데 박곰들 먹산다운거 목격함
- 22:54
- 조회 47
- 잡담
-
- 남의팀 코치한테 머라하면 안되지만 ∧( •̅ Θ •̅ )∧ 돌동섭
- 22:54
- 조회 74
- onair
-
- 한화) 그래도 마지막에 리틀이글스 이기는거 봐서 행복하다
- 22:54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근데 우리 포수 타격으로 고생한게 존나 길어서 눈 ㅈㄴ 낮은데
- 22:54
- 조회 68
- 잡담
-
- 기아) 이거뭐냐 ^ᶘ▃˃̵ᝪ˂̵▃ᶅ^ ^ᶘ▃˃̵ᝪ˂̵▃ᶅ^ ^ᶘ▃˃̵ᝪ˂̵▃ᶅ^
- 22:54
- 조회 76
- 잡담
-
- 야구대장 다음시즌 빨리 보고싶다!!!
- 22:54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메론이는 타격 때문에만 보내진 않았다고 생각....
- 22:54
- 조회 51
- 잡담
-
- SSG) 마자 고니가 주장이 막뭐라할수없고 정이처럼 완전베테랑이
- 22:54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창기보경성주 제이제이랑 밥먹엇다매
- 22:54
- 조회 21
- 잡담
-
- SSG) 조형우 타격 자세 초반에는 좀 좋았던거 아냐?
- 22:54
- 조회 4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