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요즘 사직에 그지도둑놈들 많아졌나봐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03605 무명의 더쿠 | 16:50 | 조회 수 442 이정도로 심하지 않았던거 같은데..ㅠ요즘 유니폼이고 가방이고 물건 도둑맞았다는 글 너무많이 보여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