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롯데) 이이무라 본인은 어땠을까. 그는 "마운드에 올라갔을 때 팬들이 응원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 올라갔다"고 밝혔다.  한국에서 처음으로 자동 투구판정 시스템(ABS)을 겪은 이이무라는 "ABS를 신경썼다기 보다는 포수 미트를 대준 곳으로 보고 전력으로 팔을 휘두른다고 생각하고 던졌다"고 얘기했다
299 4
2026.06.28 16:41
299 4
구속은 괜찮게 나왔지만, 이이무라는 "구속은 신경쓰지 않는 타입"이라며 "확실히 타자를 잡아내고, 1이닝을 책임져서 막아내는 게 목표였다"고 밝혔다. 이어 "그러지 못하고 만루를 내주고 내려가서 분하고 미안하다"고 고백했다. 

2만 명이 넘는 관중 앞에서 던진 경험이 많지 않은 이이무라는 긴장되지 않았을까. "팀에 죄송스러운 결과였다"고 한 그는 "만원관중 앞에서 던져서 기쁘다. 개인적으로는 좋은 경험이었다"고 얘기했다. 


자신이 던진 공 중에 어떤 게 가장 마음에 들었을까. 이이무라는 "왼손타자(박해민)를 헛스윙 유도한 인코스 슬라이더(2구)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"고 밝혔다.  

이전까지 한국에 온 경험이 없었던 이이무라는 마운드나 공인구, 기타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. 그는 한국에서 맛있었던 음식을 꼽아달라는 말에 "갈비, 삼겹살, 낙곱새"를 언급했다. 


담경기는 더 잘해보자

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548 06.28 21,69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5,608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74,176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56,750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40,65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9,00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9,326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84425 잡담 ㅇㅇㄱ 저거 녹방이라는 얘기가 있대 00:39 3
15284424 잡담 롯데) 근데 이이무라 응원하기 너무 어려운 이름이더라 00:38 11
15284423 잡담 ㅇㅇㄱ 홍명보 하나도 안미안해보임 대본 빨리 읽고 튀네 태도 ㄹㅈㄷ다 00:38 21
15284422 잡담 SSG) 혹시 계약파기 영향은 아니겠지 3 00:38 57
15284421 잡담 SSG) 올해 듀스톤 없었으면 이미 13연패때 탈주함 1 00:37 23
15284420 잡담 롯데) 자티비 제발 손성빈한테 이거 좀 물어봐주라 00:37 36
15284419 잡담 엘지) 걍 이번 시리즈 결과로 금요일 라인업을 다시 안 볼 수 있다면 00:37 14
15284418 잡담 지금 안자는 동사로마 들어와봐 ૮₍ و ˃̵ᗝ˂̵ ₎აو 4 00:37 64
15284417 잡담 SSG) 해치라도 잘던지면 좋겠다 00:37 18
15284416 잡담 롯데) 덕아웃에서 이이무라 안아주는 정민이 00:37 50
15284415 잡담 SSG) 궁금한거 잇는데 다년 도장 찍으면 바로 기사 나? 2 00:36 50
15284414 잡담 두산) 지난주 순이 옵스 1.436 오랑이 옵스 1.167 4 00:36 48
15284413 잡담 SSG) 올해 테세키스톤 아주 너무 맘에 들어 3 00:36 42
15284412 잡담 한화) 친구가 이거 보내줬는데 인별 4 00:35 124
15284411 잡담 기아) ㅇㄱㅇ 저녁에 살구 4알 먹었는데 00:35 80
15284410 잡담 기아) 어제경기 풀버전 다시보는 중인데 00:35 54
15284409 잡담 롯데) 가슴에 국밥한그륵 .・゚゚・(ꩀ Θ ꩀ)・゚゚・. 1 00:34 109
15284408 잡담 SSG) 진지하게 올브때 도장찍는거 생각해봐 지훈아૮₍◕ᴥ◕₎ა 2 00:34 58
15284407 잡담 SSG) 아까 말 못했는데 형우 힘들어보인다 지쳐보인다한게 나는 체력 얘기한게 아니었음 3 00:34 123
15284406 잡담 SSG) 아 손건영 해설 또보고싶다 00:34 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