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찬형이가 스캠에서 돌돌 굴렀다면 2루 견적 나왔을지도 모르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71296 무명의 더쿠 | 16:22 | 조회 수 91 부상으로 빠졌다가 온건데 내야 수비 너무 모험임투수는 무슨 죄야 유격 민재도 생각해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