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인회 다녀왔어마지막즘으로 받아서 선수들 인사하는거까지 보고 나왔어두 선수다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내앞에 귀여운 두린이 있었는데 정말 스윗하더라박치국 조수행 화이팅 두산 화이팅 ʕو ˃̵ᗝ˂̵ ʔ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