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잠실 들어가자마자 오픈런으로 김말국 먹고
시작할때 쫄면먹고난뒤에 군만두 킵해놓고 경기보면서 맥주안주로 먹어주고
과자 하나먹으면서 아아메로 내려주고
브뤼셀 프라이랑 맥주랑 먹어줫어
박곰한텐 비밀이야 나 돼지인거 ^ᶘ= ´,,•﹃•,,`=ᶅ^
시작할때 쫄면먹고난뒤에 군만두 킵해놓고 경기보면서 맥주안주로 먹어주고
과자 하나먹으면서 아아메로 내려주고
브뤼셀 프라이랑 맥주랑 먹어줫어
박곰한텐 비밀이야 나 돼지인거 ^ᶘ= ´,,•﹃•,,`=ᶅ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