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우 은근히 빠따툴 있다고 생각해 ^ᶘ=ꙨꙻᴗꙨꙻ=ᶅ^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6 | 06.27 | 25,24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2,329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7,37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6,72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71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9054 | 잡담 | 엘지) 주헌이 멀티출루+장타 수비잘하고 식식이 퀄스 승투먹게해주세요 | 16:58 | 4 |
| 15269053 | onair | 기아) 도영이 애국가 잘부르네 | 16:58 | 4 |
| 15269052 | 잡담 | 키움) 생각해보니 우리 용투 2명 바로 풀어준것도 허승필이겠네..? ㅅㅂㅋㅋㅋㅋㅋ | 16:58 | 6 |
| 15269051 | onair | 기아) 김도영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16:58 | 11 |
| 15269050 | onair | 두산) 두산베어스 화이팅!!!!!!!!!!!! ʕو ˃̵ᗝ˂̵ ʔو | 16:58 | 4 |
| 15269049 | onair | 롯데) 웅니이쁘다 ‧˚₊*̥ʕ* ⁰̷̴͈꒨⁰̷̴͈ʔ‧˚₊*̥ | 16:58 | 8 |
| 15269048 | onair | 삼성) 시구 스트다 1 | 16:58 | 21 |
| 15269047 | onair | 두산) 최승용 화이팅!!!! ʕو ˃̵ᗝ˂̵ ʔو | 16:58 | 2 |
| 15269046 | onair | 기아) 아 진짜 애국가 왤케 열심히 불러 ㅋㅋㅋㅋㅋㅋㅋ | 16:58 | 18 |
| 15269045 | onair | 두산) 승용아 너도 만회해 | 16:58 | 5 |
| 15269044 | onair | 기아) 또잉캠인가요 1 | 16:58 | 21 |
| 15269043 | onair | 기아) 학생 열창하네... 1 | 16:58 | 30 |
| 15269042 | onair | 기아) 도영이 애국가 열창하네 1 | 16:58 | 50 |
| 15269041 | onair | kt) ㅎㅇㅌ | 16:58 | 14 |
| 15269040 | onair | 기아) 명창또잉이 2 | 16:58 | 60 |
| 15269039 | onair | 엔씨) 오 오늘 애국가 랠리들이 불렀구나 | 16:57 | 22 |
| 15269038 | onair | 삼성) 햇빛봐 2 | 16:57 | 64 |
| 15269037 | 잡담 | 두산) 승용이 볼때마다 얼굴에 키가 없어보이는데 | 16:57 | 29 |
| 15269036 | onair | 한화) 시구시타가 2번이네 | 16:57 | 49 |
| 15269035 | 잡담 | 기아) 체감 창모선수 많이 만나는 기분이면서 맨날 룡이네랑 만날때 구창모 테일러 라일리 기분임 1 | 16:57 | 7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