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난 솔직히 리빌딩 단계에서의 이런 운용은 감코의 의견, 프런트의 의견 한쪽만 있어서는 잘 안된다는 생각이 있거든
무명의 더쿠
|
06-28 |
조회 수 137
양쪽의 의견이 그래도 잘 맞는거 같긴 함
감독 오고 코치진 꾸리면서도 이런 얘기 사전에 다 나눴을거고
뭔가 방향성이 맞아가는거 같아서 다행이야
감독 오고 코치진 꾸리면서도 이런 얘기 사전에 다 나눴을거고
뭔가 방향성이 맞아가는거 같아서 다행이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