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인터뷰보니까 원형이가 승민이 민석이 많이 쓰고 싶어요 근데 외야 용타가 있으면 그러기 어려워요 1루 코너 비었어요 여기 찾아줘요 한거넹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10420 무명의 더쿠 | 15:21 | 조회 수 259 현 두베 상황 정리급 요청이긴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