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근데 우리 좌타자가 너무 적지 않어?ㅜㅜ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07723 무명의 더쿠 | 15:19 | 조회 수 112 어느정도 해줄 수 있는 좌타는 진짜 박민우 말고는 없네ㅠㅠ 김주원은 양타고 한석현은 안정적으로 한 시즌 이정도 성적 찍겠다 싶은 그런게 아직 없으니.... 이렇게 좌타가 적었나 이번 시즌 들어서 좌타가 없는게 크게 와닿는거 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