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가 마인드는 항상 괜찮았음 되게 객관화 잘되고 솔직담백한 스타일이랄까. 유독 호령이 잘 따르는것도 신인때 인터뷰보면 호령선배랑 지내보니까 마인드랑 야구 대하는 태도가 너무 좋아서 롤모델로 삼기로 했다. 이랬었고 하튼 야구에 대한 마인드는 좋음. 욱하는 성격에 사고를 좀 치긴했지만 30대 되니까 확실히 철이 든거 같긴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