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자꾸 올해가 마지막 요난리 치는거야 임마
1군 붙박이로 있어서 백업으로 잘 붙어있는것만으로도 ㄱㅊ게 하고있는거다 더 잘해봐 늦게 터지는 선수들도 많고 애초에 타석도 별로 안먹어본 놈이 저러니까 ^ᶘ=•̅ ᴥ •̅=ᶅ^
물론 어린 외야들 치고올라오니 불안한건 이해하지만 다르다
1군 붙박이로 있어서 백업으로 잘 붙어있는것만으로도 ㄱㅊ게 하고있는거다 더 잘해봐 늦게 터지는 선수들도 많고 애초에 타석도 별로 안먹어본 놈이 저러니까 ^ᶘ=•̅ ᴥ •̅=ᶅ^
물론 어린 외야들 치고올라오니 불안한건 이해하지만 다르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