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딴소린데 이진영이 너무 좋은 나머지 내년도 신인야수를 1군에서 키워보고싶다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95956 무명의 더쿠 | 15:10 | 조회 수 269 어려운거 알지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