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로써 몬가 마음이 풀린 느낌 ;;
그냥 심적으로 ㅇㅇ 다른 덬들은 아닐수도 있움 그냥 내 느낌이 그럼
처음에 그일 있었을때는 너무 충격이고 이 선수 멀리하고싶었는데
점점 좋은 플레이도 보여주고 후배들 잘챙기는거 같고 인터뷰도 나오는것마다 좋고.. 이제 걍 응원할수 있게된 느낌 화이팅이다 정우
그냥 심적으로 ㅇㅇ 다른 덬들은 아닐수도 있움 그냥 내 느낌이 그럼
처음에 그일 있었을때는 너무 충격이고 이 선수 멀리하고싶었는데
점점 좋은 플레이도 보여주고 후배들 잘챙기는거 같고 인터뷰도 나오는것마다 좋고.. 이제 걍 응원할수 있게된 느낌 화이팅이다 정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