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위닝확보해서너무좋고 오늘부담없이볼거지만 나는욕심이없어서스윕까진바라지않지만 그런욕심많은사자아니지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88153 무명의 더쿠 | 15:04 | 조회 수 261 그치만 오늘은 일요일이니까 이기면 조켔다꒰( ◔ᴗ◔ )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