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시 예매 걱정 지금부터 할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와일스는 오늘 복귀전이자 고별전임?
- 16:37
- 조회 4
- 잡담
-
- 싹쓸이는 루에 2명이상 있던거 다 들어가면 다싹쓸이인가?
- 16:36
- 조회 3
- 잡담
-
- 진웅이옴 시리즈가 뭐야?
- 16:36
- 조회 37
- 잡담
-
- 기아) 허업 다른 덬질 응원하고 오느라 스타팅 이제봐써 도현아!!!!
- 16:36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박승욱이 진짜 유격빼곤 다 알짜임
- 16:36
- 조회 26
- 잡담
-
- 엘지) 누구보다 1찬의 바람과 동시에 홍창기가 살아나길 바랐던 사람으로서 덕직 찬의 소감 몬가몬가임 ㅠ
- 16:36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그때 26억 안 썼으면 어쩔 뻔… 이재희→미야지→배찬승, 영건 파이어볼러 줄이탈에도 버틴다, 'FA 고참 듀오'의 힘
- 16:35
- 조회 64
- 잡담
-
- 야구 중계 티빙으로만 볼수잏음???퓨
- 16:34
- 조회 97
- 잡담
-
- 삼성) 심재훈도 뭔가 뚱이 있지 않아?
- 16:34
- 조회 25
- 잡담
-
- 키움) 현우 오늘 고양에서 1이닝 던졌네
- 16:34
- 조회 35
- 잡담
-
- 위닝 루징 정해지고 하는 것보다 1:1인 게 도파민 터지긴한다
- 16:34
- 조회 63
- 잡담
-
- 삼성) 도근이 오늘 상무에서 3안타 2병살타....
- 16:34
- 조회 72
- 잡담
-
- 두산) 이날 고효준은 구단을 통해 "야구를 정말 사랑했고, 웃으며 떠날 수 있어 행복하다"는 뭉클한 은퇴 소감을 전했다. (...)
- 16:33
- 조회 187
- 잡담
-
- 엘지) 26년 유니폼에 25년도 마킹 가져가도 해주나???
- 16:33
- 조회 49
- 잡담
-
- 엘지) 참치는 쉬면 잘할거고 홍신은 제발 잘했으면
- 16:33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우리 새 응원가 나왔는데 아 뭐라해야하지ㅋㅋㅋㅋㅋㅋ
- 16:32
- 조회 151
- 잡담
-
- 기아) 도현이 친구있네 벤클할수있겠다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16:32
- 조회 157
- 잡담
-
- 기아) 금토 경기를 보고 문학 가려고 일정 잡는 나..
- 16:32
- 조회 55
- 잡담
-
- 한화) 이진영 말소했었네?
- 16:32
- 조회 113
- 잡담
-
- 기아) 아래 나성범과의 관계성 인터뷰 올라와서 올려보는 재현이 더그아웃매거진 인터뷰 몇개
- 16:31
- 조회 1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