형우 느려서 준재 주력 살리기에 아쉬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🔒 근데 세륙님이 그리신 태형이 뚠부보다는
- 22:06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우리..123번빼면 전포지션 다 심각혀 ㅎ
- 22:06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(っꈍΘꈍς)(∧ꈍ~ꈍ∧)
- 22:06
- 조회 6
- 잡담
-
- kt) 다 떠나서 어린 투수들 개많이 뽑아놨는데 퓨처스에서도 못던지는게 크긴해
- 22:06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홈런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22:06
- 조회 7
- onair
-
- 롯데) 오늘 야구 못보고 결과만 봤는데 스코어가 엄청나다
- 22:06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난 19년도(중요) 호미페 같은 용병 갖고싶다...
- 22:06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졸라 뛰어서 힘들게 점수 만들고 큰걸로 계속 점수 주네
- 22:06
- 조회 11
- onair
-
- 두산) 난 우즈 ʕ •̅ ᴥ •̅ ʔ
- 22:05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걍 납득불가능한 패배가 제일 열받음 그게 금요일이 그랬고
- 22:05
- 조회 47
- 잡담
-
- 한화) 앗...ㅠ
- 22:05
- 조회 49
- onair
-
- 롯데) 근데 사실 아직 원중이가 건재할 때 준용이가 마무리로 커가는 거 진짜 팀적으로 다행이야
- 22:05
- 조회 58
- 잡담
-
- 키움) 우리 2용타 확정임?
- 22:04
- 조회 33
- 잡담
-
- 롯데) 두산전 로테가 어떻게 되지?
- 22:04
- 조회 66
- 잡담
-
- 엘지) 정빈이랑 찬의는 수비 때문에 고정을 못하는거야?
- 22:04
- 조회 39
- 잡담
-
- 한화) 야만없이지만 그 투런때
- 22:04
- 조회 48
- 잡담
-
- kt) 제일 현실적인건 갑자기 누가 갑툭튀하는거임
- 22:04
- 조회 17
- 잡담
-
- kt) ㅅㅈㅎ 오늘 내상 너무 커서 다음주 6승 해야될거 같음
- 22:04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아니 난 이정도로 심각한지 몰랐음
- 22:04
- 조회 128
- 잡담
-
- 엔씨) 집집이 근데 진짜 생각보다 올라오자마자 폼 괜찮은 거 같음
- 22:04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