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 그렇게 안 부른지는 꽤 됐는데정우 쫌 철들은 것 같네.. 실제로 보이는 것도 많이 바뀐 거 같고잘 했으면 좋겠다 비비큐라고는 앞으로도 안 할듯 그렇지만 황올한 뫄뫄는 해도 되지않을까 ^ᶘ=◔ᴗ◔=ᶅ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