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나 24년도부터 야구봤는데 올해가 제일 재밌는 거 같아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80942 무명의 더쿠 | 14:59 | 조회 수 220 진짜 우리 점점 우상향 하는 거 같아 마치 삼전 3만전자에서 시작한 기분 지금 내 기분 대충 7만전자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