승민이 분석되어서 내려갈 수 있는 건 구단도 당연히 알지ㅋㅋㅋ 근데 그 외야를 용타로 채우는것보다 1루를 용타로 채우는 게 팀타격적으로 도움이 된다 본거겠지ㅋㅋ 용타 풀이 1루가 훨씬 낫다하니 승민이 폼 떨어지더라도 외야 1자리 수행이나 인태로 돌아가면서 채울 수도 있는거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