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어제 실책은 나만 곱씹는게 아니었구나 나도 방금 퇴근하면서 하..어제 나승엽 뭐지? 이러고 들어왔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62628 무명의 더쿠 | 14:46 | 조회 수 184 카테 들어와서 복습하니까 나 같은 매기가 많구나 ∧(›´-`‹ )∧